[Live] 타잔 기타 강습 이랄까 ㅎㅎㅎ Acoustic Guitar Lesson? for Tarzan

[Live] 타잔 기타 강습 이랄까 ㅎㅎㅎ Acoustic Guitar Lesson? for Tarzan

생방송으로 진행했던 제노래 타잔 기타 강습영상입니다!!

It was special live broadcasting!!
How to play Acoustic Guitar!
Song called ‘Tarzan’

20 comments

  1. 수면양말 너무 귀여우심 ㅋㅋㅋ

  2. 정말 섹시해!

  3. 라이브 사전 공지 있나요??
    어제 구독 가입하고 봅니다만.. 라이브 방송 참여 할 수 있다면.. 꿈 같은 현실이 되겠네요.

  4. 도현형님 반딧불 그 슬픔에대한 질문 .. 혹시나 다음에꼭 영상 올려주시면 참 좋을것같아요. 항상 화이팅 입니다.

  5. 세상 살다보니 이런날도오네 윤도현이 해주는 기타레슨……와..

    그리고 혹시 보컬레슨도 안되나요?^_^

  6. 아 윤도현님 목소리로 Endless Rain 듣고싶다

  7. 형 진짜 감사합니다. 매일같이 YB의 처음처럼 들으면서 마음을 다잡고 살아갑니다. 콘서트에서 그 노래 듣고 저를 위한 노래 같았습니다.
    언젠가 제 기타에 사인좀 부탁드립니다.
    강산에 형님께는 받았어요~^^

  8. 이형도 뱀파이어요.. 안늙어

  9.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Rock Bros 유튭 영상으로 한번 다시 뭉쳐주세요…ㅠㅠㅠ 그냥 토크라도,.,.. 먹방이라도….

  10. 이런거 너무 좋습니다ㅎㅎ

  11. 아 혼날때마다 기분 좋다 ㅎㅎㅎㅎ 이맛에 기타 배우러 오지

  12. 윤교수님 과제제출하기 위해 기억해두려고 쓰는 책갈피

    1:05:12 타잔 총정리 첫번째!
    1:05:20 타잔은 뤼듬!이 중요하다 (호로록) – 셔플리듬
    1:05:50 1절 3절은 파워코드를 이용해서 할 것
    1:06:05 1절 파워코드 예시
    1:09:34 간주만 쳐놔드릴테니까 나중에 보세요
    1:10:10 모두모두모두 다하아아
    1:10:25 (보컬강의) 보호오오고 싶 구우후우
    1:11:08 나하아아 둥두둥 둥두둥 둥두둥 둥두둥 딴 딴 (베이스 워킹)

  13. 보컬 강의도 해주세요ㅜㅜ

  14. 한번도 라이브 안된 명곡들 불러주세요!
    Ex) 꽃잎

  15. 해피바이러스♥️

  16. G호의 노리터

    형님, 오랜 팬입니다.
    귀한 영상 정말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17. 조금치던분들한텐 쏙쏙들어오게잘알려주신거같아요~!
    클래스101 하셔도인기많지않을까요?! 지극히 개인적인생각입니다 ㅋㅋ많이들하니까요즘.. 시간이많이투자해야되서힘드시겠지만..ㅠㅠ

  18. 대박 너무좋아요 기타잠깐수리맡겨있는데 너무치고싶네요ㅠㅠ 오늘도열일하는 갓도현님목소리 멋집니다

  19. 수면양말~~~ ㅋㅋ 귀여워요^^

  20. 차라리몰랐더라면

    교수님 저 태어나서 이런적 처음인데 자꾸 교수님 수업듣고 싶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